한원강 선교사님을 위한 긴급기도
- 작성자 : 웹섬김이
- 24-07-29 14:52
아마존 선교 동역자 여러분 들에게
그동안도 평안 하셨는지요?
저는 그동안의 산적해 있던 선교지의 많은 일들을 뒤로 두고 계속 되는 건강에 적 신호들을 더 이상 미루고 무시 할 수 없서 부득히 지난 7월 13일 건강 검진과 치료를 위하여 그리웠던 조국땅 한국으로 입국 하였습니다.
애당초 지인의 소개로 계획되었던 전립선 암 검사와 치료가 현지 여러 형편과 사정으로 출발 약 2주전 취소됨으로 이미 몇 개월 전 부터 발권해 두었던 비행기표 도 취소 할 수 없는 상황 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주님의 긍휼과 은혜를 간절히 간구 하며 기도하는 가운데 원래의 계획대로 한국을 방문 하기로 하였고 그리고 지난13일 인천 공항으로 입국 하였습니다.
그러나 아무 스케줄과 계획이 없었습니다.
거저 난감 가운데에서 흘러 가는 한 시간 하루 하루가 적응되지 않은 시차와 함께 몸도 마음도 지치고 힘들게 하였습니다.
3일동안 밀양에 있다가 다시 부산으로 숙소를 옮겼는데 사용하기로 하였던 선교관을 운영하시는 유미라 집사님과 부산 기독 일신 병원 부원장님으로 계시는 손상희 선생님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로 그 다음날 바로 부산 에 계시는 또 다른 비뇨기과 선생님으로부터 1차 진료 를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 일차 진료를 가지고 고신 복음 병원에 가서 정밀 조직 검사를 받고 오늘 그 결과를 받았습니다.
결과는 전립선 암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잘 알고 있다시피 현재 처해 있는 한국의 여러 대학 병원 사정상 갑작스레 일정들을 손 쓸 수 없는 상황 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아마존 의료 단기 선교로 맺어졌던 여러 지인들의 도움으로 가장 빠른 날짜로 수술 전 받는 검사와 함께 수술 날짜를 잡게 되어 아마존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에게 기도의 편지를 올립니다.
지금 여기까지의 한 걸음 한 걸음이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요 간섭 하심이 있었습니다.
이 모두가 페루 아마존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의 전적인 사랑의 기도와 물질로 함께 해 주셨기 때문임 을 또한 잘 알고 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의 힘 입어 계속적으로 주님의 은혜와 긍휼하심을 입을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십시요.
그리하여 이제 남은 아마존 사역을 건강한 몸으로 잘 마무리 되어 부족한 종에게는 큰 힘이요 위로요 그동안도 함께 해주셨던 여러분 들에게는 하늘의 큰 상급이 될 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또한 앞으로 계획 되어 있는 유치원과 예배당 건축 아마존 사역을 통하여 하나님께 큰 영광이 되어 페루에 있는 많은 미전도 종족들에게 복음이 전하여 지는 복음의 통로로 사용되어 질 줄 확신 하는 바 입니다.
이 열매를 여러 동역자 여러분들과 함께 보고 누리기를 간절히 소원하면서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1. 현재 간 수치가 높아 당장 수술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수술 전 간 수치가 정상적으로 돌아 올 수 있도록 내일부터 복용하는 약물 치료가 수술 전 까지 빠른 효과가 나타나 잡힌 수술 날짜가 취소 되지 않도록 (취소될 경우 밀려 있는 많은 수술 환자들로 인하여 수술이 불가능해짐)
2. 8월12일 수술 전 받는 검사(MRI 복부 및 골반,심장,폐기능,CT, 혈액)가 차질 없이 잘 진행 되어 질 수 있도록
3. 8월25일 수술을 위한 입원과 다음날 26일 있게 될 수술을 위하여
(특별히 수술을 집도 할 김택상 교수님을 위하여)
4. 적지 않게 들어 갈 병원비 들이 잘 충당되어 질 수 있도록.
현재 예산되는 치료비:약 3천 4백만원
전립선 암 로봇 치료비 천 2백만원, 기타 검사비 약 천 만원, 입원비 약 천 2백원
5. 잠시 두고 온 선교지를 위하여.
댓글목록
본인이 스스로 올리지 못하시고, 이곳 재미고신 홈페이지에 들어와야 비로소 기도제목을 접하게 됩니다.
주께서 우리 한 선교사님에게 건강주시고 예정된 검사와 수술 모두 잘 진행되기를 기도합니다.